안녕하세요.
애드런 SDA 전략기획실 입니다.
5월 2일(목), 카카오톡의 채팅목록탭에 카카오톡 비즈보드beta가 오픈되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내용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 카카오톡 비즈보드beta 안내
1. 카카오톡 비즈보드beta란?
카카오톡 비즈보드beta는 카카오톡 채팅목록탭의 메가트래픽을 활용하여
1) 광고 목적에 따라 보장형 광고와 성과형 광고로 운영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톡의 메가트래픽을 활용해 강력한 브랜딩의 보장형 광고 또는 퍼포먼스 중심의 성과형 광고가 가능합니다.
2) 다양한 랜딩 페이지(브랜드탭, 애드뷰, 챗봇, 카카오의 커머스 플랫폼)를 제공합니다.
톡 안에서 연결되는 다양한 랜딩을 통해 광고주가 원하는 최종 액션으로 안내합니다.
▶︎ 카카오톡 비즈보드beta 상품소개 페이지 바로가기
2. 광고 노출 시작일 : 2019년 5월 2일 (목) 순차적으로 적용
3. 노출 위치 : 카카오톡 최신버전 앱(v 8.3.5) 채팅목록탭 화면 내
* 위치 최적화 테스트 진행 예정이기 때문에 노출 상세 위치는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카카오톡 비즈보드beta FAQ
Q1. 카카오톡 비즈보드beta는 어떻게 진행할 수 있나요?
A1. 카카오톡 비즈보드beta는 카카오톡 사용성을 고려하여 현재 일부 광고주를 대상으로 시범 운영을 진행한 후 정식 오픈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진행 조건 및 광고주별 집행 가능 여부에 대한 문의는 카카오 내부 담당자에게 요청하시면 자세히 안내드리겠습니다.
Q2. 보장형과 성과형의 광고계정 생성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A2. 카카오톡 비즈보드beta 구매 방식에 따라 보장형과 성과형의 각각의 광고계정으로 운영이 필요합니다.
성과형 광고는 기존과 같이 카카오모먼트를 통해 광고계정 생성 가능하며, 기존 광고계정으로도 베타 권한이 부여되면 광고 집행을 하실 수 있습니다.
단, 보장형 광고는 카카오모먼트를 통해 직접 광고계정 생성이 불가하기 때문에 카카오 내부 담당자에게 집행 요청을 주시기 바랍니다.
Q3. 카카오톡 비즈보드beta로 등록한 소재의 사용자당 노출 횟수가 궁금합니다.
A3. 카카오톡 비즈보드beta 소재는 소재 프리퀀시를 통해 사용자당 소재 노출 횟수를 1회~3회까지 설정할 수 있습니다.
또한 카카오톡에서는 보장형 광고가 최대 3회 우선 노출되며, 이후 성과형 광고가 최대 3회 노출되어 사용자당 최대 6회까지 카카오톡 비즈보드beta가 노출됩니다.
test 2019-06-04 16:48:49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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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밀글입니다. |
임현정 2019-07-31 17:15:04 |
비밀글입니다. |
강수진 2019-07-31 17:23:10 |
비밀글입니다. |
나은정 2019-08-01 10:26:35 |
비밀글입니다. |
인영 2019-08-08 15:10:21 |
비밀글입니다. |
박수찬 2019-08-14 09:05:24 |
비밀글입니다. |
전나래 2019-08-22 11:12:11 |
비밀글입니다. |
채민 2019-08-27 11:02:12 |
비밀글입니다. |
김대현 2019-09-03 10:40:07 |
비밀글입니다. |
정성민 2019-09-18 15:07:42 |
비밀글입니다. |
오진주 2019-09-27 11:24:09 |
비밀글입니다. |
양혜미 2019-12-05 11:09:43 |
비밀글입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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